저 윙윙거리는 소리에 질려? 이 최고의 이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저 윙윙거리는 소리에 질려? 이 최고의 이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저 윙윙거리는 소리에 질려? 이 최고의 이명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이명을 다루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이명과 실제 소리에 의해 발생하는 소리를 구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가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다음 기사는 여러분에게 증상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해 매우 실용적인 제안을 할 것이고 어떤 경우에는 이명을 완전히 제거하기도 할 것이다.

시끄러운 소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라.

그러한 상황이 피할 수 없을 때마다 귀마개를 이용하십시오.

시끄러운 소음과 함께 있으면 이명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이명이 악화되지 않도록 귀에 더 이상의 손상을 피하고 싶은 것이다.

또한 기존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떠한 활동에도 참여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이명이 영구적이라면 인지행동치료에 참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치료의 목적은 매일의 매순간마다 어떻게 하면 이명에 집착하고 집중하지 않을 수 있는지 훈련시키는 데 있을 것이다.

전문적인 치료는 당신의 이명 증상을 악화시키는 감정적인 짐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것은 당신의 이명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도구를 당신에게 줄 것이다.

주요 목표는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지배하게 놔두지 않고 당신이 당신의 이명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를 통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사용하는 것이다.

요가나 명상으로부터의 휴식은 이명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이명은 스트레스나 불안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요가와 명상의 규칙적인 연습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이명 플레어 업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이명을 가진 사람들은 수영할 때 항상 귀마개를 사용해야 한다.

귀에 물이 들어가면 이명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샤워할 때 귀마개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이명을 더 나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삶을 정리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통제하도록 하라.

당신의 삶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고, 당신의 생각과 관심을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들과 사물들에 집중시켜라.

이명과 관련된 증상을 줄이려면 큰 소음을 멀리하라.

너무 시끄러운 소음 주위에 계속 있는 것은 귀의 작은 세포들을 손상시킬 수 있다.

청각관 안의 섬유가 손상되면 귀에 둔탁한 울림이나 윙윙거림을 일으켜 이명 현상이 될 수 있다.

이명증은 정신을 잃어가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질환이다.

만약 이명 때문에 잠을 못 잔다면 부드러운 음악, 선풍기, 하얀 소음기 등으로 소리를 빼내도록 해보자.

만약 여러분이 이명 증상을 다루는 데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많은 사람들은 명상을 해보라고 권한다.

명상은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의 이완을 돕는 방법으로 인기가 있다.

그것은 뇌에 초점을 맞추는 훈련을 제공하고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일상적인 산만함을 제거한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주의를 다시 집중시키는 법을 배우고 평화롭게 잠드는 것을 통해 큰 이득을 얻는다.

당신이 먹는 음식에 변화를 주어라.

믿거나 말거나,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이 먹는 방식에 약간의 생활 방식을 변화시킴으로써 그 상태를 완전히 없애겠다고 주장한다.

과거의 이명 환자들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피하고 비타민 B12와 은행 빌로바를 더 많이 섭취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추천한다.

한 번에 한 가지씩 변경하여 개선사항이 발생할 때 변경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진료 예약을 하다.

처음 이명 증상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이것이 불안감을 느끼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를 제대로 진단할 수 있는 의사의 진찰을 받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명에 대처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그 또는 그녀는 또한 당신이 이명 현상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지 검사할 것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이미 이명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당신의 삶에서 다른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당신이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간을 관리하고 감정적인 문제를 처리하는 법을 배워라.

이렇게 하면 이명이 신경 쓰일 때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당신이 마침내 이해한 것처럼, 이명은 매우 심각하지만 견딜 수 있는 조건이다.

이명증은 삶을 어렵게 하지만, 사람의 생명을 소비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이 글에서 받은 팁을 활용함으로써 이명을 더 잘 다룰 수 있고 그 증상을 더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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