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유용한 요령으로 금연에 성공

이러한 유용한 요령으로 금연에 성공

이러한 유용한 요령으로 금연에 성공

많은 사람들이 정말 담배를 끊으려고 애쓴다.

어느 한 가지 방법이 모두에게 효과적이지 않으며 의학은 확실히 담배 갈망에 대한 치료법을 제공하지 않았다.

숙제를 해야 할 수도 있고, 필요에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할 수도 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전술과 팁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오늘 담배를 끊겠다고 말해라.

이런 정보로 주변 사람들을 신뢰하면 유혹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자원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후보라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처방약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갈망이나 압박이 가중될 때를 대비한 확실한 백업 계획을 수립하여 포기하지 않도록 각오를 다지십시오.

운동, 긴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듣고 춤을 추는 것과 같은 더 건강한 습관과 취미를 채택하라.

최신 소설, 데이트 밤 또는 문화 나들이 등 즐겁고 가벼운 산만함으로 당신의 다운타임을 채우십시오.

담배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나 당신이 혐오스러워하는 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라.

보상하기 위해 더 많은 담배를 피우거나 다른 방법으로 흡입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필요한 만큼 많이 그만두어라.

담배를 끊은 꽤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거두기 전에 여러 번의 시도를 했다.

그 습관을 되찾기 전에 그만두고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는 것으로 스스로 시험해 보라.

만약 당신이 실패해서 담배를 피운다면, 빨리 새로운 금연 날짜를 잡아라.

장기간의 금연을 계속하면 실력이 늘 것이다.

결국, 너는 그 마지막 시간을 그만두고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집에 연기 냄새가 난다면, 그것을 철저히 청소해라.

카펫과 가구들을 청소하고, 커튼이나 커튼을 모두 세탁하고, 집에 있는 모든 벽을 씻어내라.

이것은 여러분이 집에 들어올 때마다 담배를 피우는 것을 상기시키지 않도록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깨끗하고 신선한 냄새를 풍길 것이기 때문이다.

왜 그만두고 싶은지에 대한 매일 알림 시스템과 당신을 돕기 위한 동기 부여 메시지를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벽이나 냉장고에 메시지를 넣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담배를 피우는 주범인 당신의 유혹을 억제할 수 있다.

담배 없는 처음 7일은 금연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첫 주를 헤쳐나갈 수 없다고 느낀다면 이것을 명심해라.

처음 이틀 안에 당신은 흡연이 당신의 몸에 주입하는 독소를 배출하게 될 것이다.

일단 그것이 사라지면, 당신의 갈망 감정은 심리적 원인에서 비롯될 것이다.

여러분의 경험은 여전히 일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마음 한구석에 이런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지도 모른다.

한 번 그만두지 못하면 낙담하지 마라.

고도로 짜여진 계획도 때로는 실패한다.

네가 갇힌 원인을 알아내고, 그것으로부터 배운 다음 다시 그만두도록 해.

이번에 배운 것 때문에 다음 번에는 승리할 수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흡연을 중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한 흡연자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흡연자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도 누구나 성공할 가능성은 있다.

이 기사에서 배운 팁을 활용하면 금연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조언들을 한번 시도해봐, 아마도 당신은 성공으로 스스로를 놀라게 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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