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편지함을 통해 영업 기회를 얻고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받은 편지함을 통해 영업 기회를 얻고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받은 편지함을 통해 영업 기회를 얻고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인터넷은 기업들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좋은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실수다.

사람들이 스팸으로 표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치고, 만약 당신의 메시지에 대한 불만이 너무 많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동일한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가지 변형을 사용하여 제목줄을 테스트하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대량 이메일을 받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가 문제를 일으키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많은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일을 읽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기들은 현대의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모바일 화면의 한계를 알면 사용자가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사람들에게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피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ISP가 당신에 대해 충분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스팸 정책 위반으로 당신을 떨어뜨릴 수 있다.

당신은 특별한 이메일을 위해 당신의 형식을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가끔 사용하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친밀하고 심플하게 다가와서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그들이 더 이상의 메시지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는 편리한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비록 비용은 미미하지만, 이메일 마케팅 메일은 비용이 든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부정적인 방식으로 고려되거나 당신의 이메일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올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평판을 높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전술을 쓰거나, 코너를 줄이거나, 잘못된 고객을 겨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사업이라는 네 명성이 위태로울 거야, 그걸 잊지 마.

다른 사용자가 메일 목록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선택사항을 제공하십시오.

사이트에 구독 양식을 포함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쉽게 찾을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보낼 수 있는 이메일에 개인적인 손길을 광고하도록 하라.

그들은 개인적인 관심을 좋아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이 일반적이라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비록 그들의 이름을 추가하는 것은 꽤 쉽지만, 당신은 그것을 넘어서기를 원한다.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의 뉴스레터를 구독했는지, 어디서 구독했는지, 그리고 왜 구독하고 싶은지 계속 기록하십시오.

이 항목을 사용하여 해당 사용자의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사업을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 문을 열었다.

이메일 마케팅은 모든 회사가 시행해야 한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에 도움이 된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성공적인 캠페인을 설정하기 위해 위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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